Sabtu, 14 September 2019

승준 (Seungjun) – 바라고 바라고 (Still Waiting for You) [My Absolute Boyfriend OST] Indonesian Translation

Tiada ulasan :
찬 바람이 불어
(Chan barami bureo)
Angin dingin yang berhembus

너는 내게 뭘 그렇게 남기고 갔니
(Neoneun naege mwol geureohke namgigo ganni)
Mengapa kau pergi dan meninggalkanku seperti itu

정신없이 바빠도 니생각에
(Jeongsineobsi bappado nisaengge)
Meski sibuk tanpa sadar aku memikirkanmu

울컥 하룰 버리곤해
(Ulkheok harul beorigonhae)
Membuang hari yang penuh tangisan

사랑을 표현할 단어가 참 많았는데
(Sarangeul phyohyeonhal daneoga cham  manhanneunde)
Ada begitu banyak kaya untuk mengekspresikan cinta

어쩌면 난 너에게 아픔만 준 것 같아
(Eojjeomyeon nan neoege apheumman jun geot gatha)
Mungkin aku hanya menyakitimu

너를 바라고 바라고 바래봐도
(Neoreul barago barago baraebwado)
Bahkan jika aku berharap berharap dan berharap padamu

나는 너 하난데
(Naneun neo hanande)
Bagiku hanya satu dirimu

너를 부르고 부르고
(Neoreul bureugo bureugo)
Aku memanggilmu dan memanggilmu

불러도 또 그자리
(Bulleodo tto geujari)
Meski aku memanggilmu dan tempat itu lagi

아무것도 없는걸 달라지는건
(Amugeotdo eobneungeol dallajineun geol)
Tidak ada apapun semuanya berubah

없는데도 난 널 바래
(Eobneundedo nan neol barae)
Meski tak ada apapun aku mengharapkanmu

여전히 사랑해
(Yeojeonhi saranghae)
Aku masih mencintaimu

한번도 사랑이 아닌적 없었어 나는
(Hanbeondo sarangi aninjeok eobseosseo naneun)
Sekali lagi aku tak pernah jatuh cinta

그 예쁜 반달 눈
(Geu yeppeun bandal nun)
Mata bulan sabit yang cantik itu

나만 보던 따뜻한 너의 눈빛들도
(Naman bodeon ttatteuthan neoui nunbitdeuldo)
Pandangan hangatmu yang hanya melihatku

이젠 회색빛이야 흑백사진처럼
(Ijen hwidaekbichiya heukbaeksajincheoreom)
Sekarang abu-abu seperti foto hitam putih

뒤돌아보게 돼
(Dwidoraboge dwae)
Aku melihat ke belakang

니 옆에 그 사람 꼭 너와 나 같아서
(Ni yeophe geu saram kkok neowa na gathaseo)
Orang yang di sisimu seperti kau dan aku

다시 올 것만 같아 널 부르고만 있어
(Dasi ol geotmal gatha neol bureogoman isseo)
Sepertinya akan kembali, aku hanya memanggilmu

너를 바라고 바라고 바래봐도
(Neoreul barago barago baraebwado)
Bahkan jika aku berharap berharap dan berharap padamu

나는 너 하난데
(Naneun neo hanande)
Bagiku hanya satu dirimu

너를 부르고 부르고
(Neoreul bureugo bureugo)
Aku memanggilmu dan memanggilmu

불러도 또 그자리
(Bulleodo tto geujari)
Meski aku memanggilmu dan tempat itu lagi

아무것도 없는걸 달라지는건
(Amugeotdo eobneungeol dallajineun geol)
Tidak ada apapun semuanya berubah

없는데도 난 널 바래
(Eobneundedo nan neol barae)
Meski tak ada apapun aku mengharapkanmu

여전히 사랑해
(Yeojeonhi saranghae)
Aku masih mencintaimu

한번도 사랑이 아닌적 없었어 나는
(Hanbeondo sarangi aninjeok eobseosseo naneun)
Sekali lagi aku tak pernah jatuh cinta

하루만큼 멀어져 참 예뻤던 너
(Harumankheum meoreojyeo cham yeppeotdeon neo)
Kau yang sangat cantik sebanyak hari yang menjauh

억지로 밀어낼 수록 점점
(Eokjiro mireonael surok jeomjeom)
Itu sedikit demi sedikit semakin terdorong keluar

또렷해져만가
(Ttoryeothaejyeomanga)
Menjadi semakin jelas

니 옆에 다른 사람있다해도
(Ni yeophe dareun saramitdahaedo)
Bahkan jika orang lain di sisimu

나는 너 원망 안해
(Naneun neo wonmang anhae)
Aku tidak menyalahkanmu

그저 우리 좋았던 때로 다시 돌아가
(Geujeo uri johaetdeon ttaero dasi doraga)
Kembali lagi ke saat indah kita

한번만 더 한번만 한번만
(Hanbeonman deo hanbeonman hanbeonman)
Sekali lagi sekali lagi sekali lagi

좋았던 때로 가자 제발
(Johatdeon ttaero gaja jebal)
Mari kembali ke saat yang menyenangkan, kumohon

날 밀어내지마
(Nal mireonaejima)
Jangan mendorongku

어떻게 어디서부터
(Eotteohke eodiseobutheo)
Bagaimana dan dimulai dari mana

지워내야할지
(Jiwonaeyahalji)
Yang harus kuhapus

모르겠어
(Moreugesseo)
Aku tak tahu

Korean Lyrics Transindo 승준 (Seungjun) – 바라고 바라고 (Still Waiting for You) [My Absolute Boyfriend OST] Indonesian Translation Kpop, Lyrics, Korean Songs

from Lirik Lagu Korea
Korea Addict 승준 (Seungjun) – 바라고 바라고 (Still Waiting for You) [My Absolute Boyfriend OST] Indonesian Translation

Tiada ulasan :

Catat Ulas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