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ad, 26 Januari 2020

Hwan & Seo Seok Jin - I Want to Hear You (니가 듣고싶다)

Tiada ulasan :
Hwan & Seo Seok Jin - I Want to Hear You (니가 듣고싶다)

[OST]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OST Part.11 (KBS2 주말드라마)
Artist: 환 & 서석진
Genre: Drama OST
Release Date: 2020.01.25

Lyricist: Ppake, AILE, 강태규
Composer: Ppake, AILE
Arranger: Ppake, 우주비, DOO

Romanization
nae bange itdeon neoui sajingwa
nege badeun seonmureul da chiugo
ireoke haeyaman neoreul ijeul geot gataseo

eojetbam heullin neoui nunmuri
heeojijan malhadeon ne ipsuri
silgami anna kkumin geot gata
modu eopseotdeon irin geot gata

jeonhwahago sipda
niga deutgosipda
ijen deutji mothal ni moksori

du nuneul gamgoseo
jeonhwaberi ullimyeon
adeukhi ni moksoriga deullyeo-onda
eojecheoreom

naega neomu nappasseonnabwa
neoreul neomu apeugeman haennabwa
huhoehalgeomyeonseo ireolgeo almyeonseo
neoreul neomu apeugeman haennabwa

jeonhwahago sipda
niga deutgosipda
ijen deutji mothal ni moksori

du nuneul gamgoseo
jeonhwaberi ullimyeon
adeukhi ni moksoriga deullyeo-onda
eojecheoreom


ireon naega miwodo
ireon naega sireodo
nan neoman geuriwo

babogateun nae mam
tto dasi dora bonda
geu narui uri

jeonhwahago sipda

neoreul bogosipda
neoreul angosipda
ijen deutjimothal ni moksori

du nuneul gamgoseo
jeonhwaberi ullimyeon
adeukhi ni moksoriga deullyeo-onda

jeonhwahago sipda
neoreul angosipda
harujongil nan nisaenggakman

nan niga eopseoseo
naega babogataseo
neoreul bulleobonda
onjongil jeonhwareul

gidarinda
gidarinda

Hangeul
내 방에 있던 너의 사진과
네게 받은 선물을 다 치우고
이렇게 해야만 너를 잊을 것 같아서

어젯밤 흘린 너의 눈물이
헤어지잔 말하던 네 입술이
실감이 안나 꿈인 것 같아
모두 없었던 일인 것 같아

전화하고 싶다
니가 듣고싶다
이젠 듣지 못할 니 목소리

두 눈을 감고서
전화벨이 울리면
아득히 니 목소리가 들려온다
어제처럼

내가 너무 나빴었나봐
너를 너무 아프게만 했나봐
후회할거면서 이럴거 알면서
너를 너무 아프게만 했나봐

전화하고 싶다
니가 듣고싶다
이젠 듣지 못할 니 목소리

두 눈을 감고서
전화벨이 울리면
아득히 니 목소리가 들려온다
어제처럼


이런 내가 미워도
이런 내가 싫어도
난 너만 그리워

바보같은 내 맘
또 다시 돌아 본다
그 날의 우리

전화하고 싶다

너를 보고싶다
너를 안고싶다
이젠 듣지못할 니 목소리

두 눈을 감고서
전화벨이 울리면
아득히 니 목소리가 들려온다

전화하고 싶다
너를 안고싶다
하루종일 난 니생각만

난 니가 없어서
내가 바보같아서
너를 불러본다
온종일 전화를

기다린다
기다린다

English Translation
N/A

Romanized by K-Lyrics For You
Hangeul and Info by Genie Music
English Translation by N/A

K-Lyrics For You
Lyrics, Korean Song, Kpop Song, Kpops Lyrics, Korean Lyrics

from Lirik Lagu Korea
Korea Addict Hwan & Seo Seok Jin - I Want to Hear You (니가 듣고싶다)

Tiada ulasan :

Catat Ulas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