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asa, 20 November 2018

เนื้อเพลง+ซับไทย Always Be With You (항상 너의 곁에 내가 있을게)(Good to Die OST Part 2) - Standing Egg (스탠딩 에그) Hangul lyrics+Thai sub

Tiada ulasan :
Always Be With You (항상 너의 곁에 내가 있을게)(Good to Die OST Part 2) - Standing Egg (스탠딩 에그)


참 힘이 들었지 그땐
ชัม ฮิมมี ทึลรอซจี คือแตน
어떻게 힘이 돼줄까
ออตอคเค ฮิมมี ทแวจุลกา
같은 곳을 보고 같은 길을 가도
คัททึน คซซึล โบโก คัททึน คิลรึล คาโด
조금씩 다른 생각일텐데
โชกึมซิก ทารึน แซงกักอิลเทนเด
넌 넌 괜찮을거야
นอน นอน แควนชันนึลกอยา
너의 곁에 항상 여기
นอเอ คยอทเท ฮังซัง ยอกี
조금만 고갤 돌려 뒤돌아 보면
โชกึมมัน โคแกล ทลรยอ ทวีดลรา โบมยอน
항상 너의 곁에 내가 있을게
ฮังซัง นอเอ คยอทเท แนกา อิซซึลเก
넌 힘들겠지만 오늘도
นอน ฮิมดึลเกซจีมัน โอนึลโด
너만 혼자라고 느껴도
นอมัน ฮนจาราโก นือกยอโด
항상 너의 곁에 내가 있단걸
ฮังซัง นอเอ คยอทเท แนกา อิซดันกอล
지워서는 안돼 언제나
ชีวอซอนึน อันดแว ออนเจนา
너의 주머니속에 내 손을 잡아줘
นอเอ ชูมอนีซกเก แน ซนนึล ชาบาจวอ
가끔 돌아 가는게
คากึม ทลรา คานึนเก
늦는 건 아닌거라고
นึจนึน คอน อานินกอราโก
모두가 같은 길로 갈순 없잖아
โมดูกา คัททึน คิลโร คัลซุน ออบจันนา
항상 너의 곁에 내가 있을게
ฮังซัง นอเอ คยอทเท แนกา อิซซึลเก
넌 힘들겠지만 오늘도
นอน ฮิมดึลเกซจีมัน โอนึลโด
너만 혼자라고 느껴도
นอมัน ฮนจาราโก นือกยอโด
항상 너의 곁에 내가 있단걸
ฮังซัง นอเอ คยอทเท แนกา อิซดันกอล
지워서는 안돼 언제나
ชีวอซอนึน อันดแว ออนเจนา
너의 주머니속에 내 손을 잡아줘
นอเอ ชูมอนีซกเก แน ซนนึล ชาบาจวอ
가끔 앉아서 세상을 바라봐볼래
คากึม อันจาซอ เซซังงึล บาราบวาบลแร
불안해도 가장 멋진 시간이란걸 믿어
บุลรันแฮโด คาจัง มอซจิน ชีกันนีรันกอล มิดดอ
항상 너의 곁에 내가 있을게
ฮังซัง นอเอ คยอทเท แนกา อิซซึลเก
넌 힘들겠지만 오늘도
นอน ฮิมดึลเกซจีมัน โอนึลโด
너만 혼자라고 느껴도
นอมัน ฮนจาราโก นือกยอโด
항상 나의 곁엔 니가 있단걸
ฮังซัง นาเอ คยอทเทน นีกา อิซดันกอล
말하지 않아도 알수있어
มัลฮาจี อันนาโด อัลซูอิซซอ
나의 주머니속에 네 손을 잡을게
นาเอ ชูมอนีซกเก เน ซนนึล ชับบึลเก




Cr. Hangul lyrics by Klyrics.net
     Thai sub by Balloon Zhang

Thai sub เนื้อเพลง+ซับไทย Always Be With You (항상 너의 곁에 내가 있을게)(Good to Die OST Part 2) - Standing Egg (스탠딩 에그) Hangul lyrics+Thai sub

from Lirik Lagu Korea
Korea Addict เนื้อเพลง+ซับไทย Always Be With You (항상 너의 곁에 내가 있을게)(Good to Die OST Part 2) - Standing Egg (스탠딩 에그) Hangul lyrics+Thai sub

Tiada ulasan :

Catat Ulas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