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bu, 24 Julai 2019

เนื้อเพลง+ซับไทย Birthday Girl ~ 19 candles - GWSN (공원소녀) Hangul lyrics+Thai sub

Tiada ulasan :
Birthday Girl ~ 19 candles - GWSN (공원소녀)


따사로운 햇살과
ตาซาโรอุน แฮซซัลกวา
싱그러운 향기와
ชิงกือรออุน ฮยังกีวา
내 머리를 쓰다듬어 주는 바람들
แน มอรีรึล ซือดาดึมเม ชูนึน บารัมดึล
구름 위를 걷는 것만 같아
คูรึม วีรึล คอดนึน คอซมัน คัททา
왜 이렇게 좋을까
แว อีรอคเค โชอึลกา
어떤 누굴 만날까
ออตอน นูกุล มันนัลกา
어떤 얘길 나눌까
ออตอน แยกิล นานุลกา
그 어떤 모든 것이 기대되는 오늘
คือ ออตอน โมดึน คอซชี คีแดดเวนึน โอนึล
소설이 말해 주던 그 느낌
โซซอลรี มัลแฮ ชูดอน คือ นือกิม
예쁜 그림 같은 날
เยปึน คือริม คัททึน นัล
열아홉의 나의 날
ยอลราฮบเบ นาเอ นัล
선물 같은 나의 오늘
ซอนมุล คัททึน นาเอ โอนึล
열아홉 개 나의 촛불
ยอลราฮบ แค นาเอ ชซบุล
환상적인 느낌을 갖게 해준
ฮวันซังจอกกิน นือกิมมึล คัจเก แฮจุน
My Birthday 날 꿈으로
My Birthday นัล กุมมือโร
데려가
เทรยอกา
내 두 손에 담긴 소원
แน ทู ซนเน ทัมกิน โซวอน
이 소원은 이루어 질까
อี โซวอนนึน อีรูออ ชิลกา
나의 열아홉 번째 꿈 Oh
นาเอ ยอลราฮบ บอนแจ กุม Oh
나만의 Dream
นามันเน Dream
Happy Birthday to myself
평소 같은 날인데
พยองโซ คัททึน นัลรินเด
평소 같은 나인데
พยองโซ คัททึน นาอินเด
같았던 모든 것이 기대되는 오늘
คัททัซดอน โมกึน คอซชี คีแดดเวนึน โอนึล
열아홉 번째 페이지의 나
ยอลราฮบ บอนแจ เพอีจีเอ นา
소설 같은 나의 날
โซซอล คัททึน นาเอ นัล
열아홉의 나의 날
ยอลราฮบเบ นาเอ นัล
선물 같은 나의 오늘
ซอนมุล คัททึน นาเอ โอนึล
열아홉 개 나의 촛불
ยอลราฮบ แค นาเอ ชซบุล
환상적인 느낌을 갖게 해준
ฮวันซังจอกกิน นือกิมมึล คัจเก แฮจุน
My Birthday 날 꿈으로
My Birthday นัล กุมมือโร
데려가
เทรยอกา
내 두 손에 담긴 소원
แน ทู ซนเน ทัมกิน โซวอน
이 소원은 이루어 질까
อี โซวอนนึน อีรูออ ชิลกา
나의 열아홉 번째 꿈 Oh
นาเอ ยอลราฮบ บอนแจ กุม Oh
나만의 Dream
นามันเน Dream
짧은 소설 같은 나의 하루
จัลบึน โซซอล คัททึน นาเอ ฮารู
그 촛불 앞의 소원
คือ ชซบุล อัพเพ โซวอน
난 비밀로 간직할래
นัน บีมิลโร คันจิกฮัลแร
오직 나를 위한 오늘 하루만
โอจิก นารึล วีฮัน โอนึล ฮารูมัน
Birthday
나의 날
นาเอ นัล
선물 같은 나의 오늘
ซอนมุล คัททึน นาเอ โอนึล
열아홉 개 나의 촛불
ยอลราฮบ แค นาเอ ชซบุล
환상적인 느낌을 갖게 해준
ฮวันซังจอกกิน นือกิมมึล คัจเก แฮจุน
My Birthday 날 꿈으로
My Birthday นัล กุมมือโร
데려가
เทรยอกา
내 두 손에 담긴 소원
แน ทู ซนเน ทัมกิน โซวอน
이 소원은 이루어 질까
อี โซวอนนึน อีรูออ ชิลกา
나의 열아홉 번째 꿈 Oh
นาเอ ยอลราฮบ บอนแจ กุม Oh
나만의 Dream
นามันเน Dream
선물 같은 나의 오늘
ซอนมุล คัททึน นาเอ โอนึล
열아홉 개 나의 촛불
ยอลราฮบ แค นาเอ ชซบุล
환상적인 느낌을 갖게 해준
ฮวันซังจอกกิน นือกิมมึล คัจเก แฮจุน
My Birthday




Cr. Hangul lyrics by Klyrics.net
     Thai sub by Balloon Zhang

Thai sub เนื้อเพลง+ซับไทย Birthday Girl ~ 19 candles - GWSN (공원소녀) Hangul lyrics+Thai sub

from Lirik Lagu Korea
Korea Addict เนื้อเพลง+ซับไทย Birthday Girl ~ 19 candles - GWSN (공원소녀) Hangul lyrics+Thai sub

Tiada ulasan :

Catat Ulas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