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aat, 7 Jun 2019

เนื้อเพลง+ซับไทย My Absolute Boyfriend (초능력 나의 그대)(My Absolute Boyfriend OST Part 4) - Kei (Lovelyz) Hangul lyrics+Thai sub

Tiada ulasan :
My Absolute Boyfriend (초능력 나의 그대)(My Absolute Boyfriend OST Part 4) - Kei (Lovelyz)


날 끌어당기잖아요
นัล กึลรอดังกีจันนาโย
내 맘을 움직이네요
แน มัมมึล อุมจิกกีเนโย
어떻게 하는 거죠 어떻게 이런 거죠
ออตอคเค ฮานึน คอจโย ออตอคเค อีรอน คอจโย
다른 행성에서 왔나요 그런 건가요
ทารึน แฮงซองเงซอ วัซนาโย คือรอน คอนกาโย
거부할 수가 없잖아 오 그대란 사람
คอบูฮัล ซูกา ออบจันนา โอ คือแดรัน ซารัม
내 맘을 읽고 내 맘을 듣고
แน มัมมึล อิลโก แน มัมมึล ทึดโก
이렇게 날 날아오르게 하죠
อีรอคเค นัล นัลราโอรือเก ฮาจโย
보지 않고도 하루 종일
โบจี อันโกโด ฮารู ชงงิล
날 웃게 만드네요 초능력 나의 그대
นัล อุซเก มันดือเนโย โชนึลรยอก นาเอ คือแด
이상한 사람이에요
อีซังฮัน ซารัมมีเอโย
그대는 정말 그래요
คือแดนึน ชองมัล คือแรโย
왜 자꾸 생각나죠 왜 자꾸 궁금하죠
แว ชากู แซงกักนาจโย แว ชากู คุงกึมฮาจโย
텔레파시 같은 건가요 그런 건가요
เทลเรพาชี คัททึน คอนกาโย คือรอน คอนกาโย
벗어 날수가 없잖아 오 그대 란 사람
บอซซอ นัลซูกา ออบจันนา โอ คือแด รัน ซารัม
신기한 말투 신기한 눈빛
ชินกีฮัน มัลทู ชินกีฮัน นุนบิช
이렇게 날 두근거리게 하죠
อีรอคเค นัล ทูกึนกอรีเก ฮาจโย
보고 싶을 때 거짓말처럼
โบโก ชิพพึน แต คอจิซมัลชอรอม
전화벨이 울리네요 초능력 나의 그대
ชอนฮวาเบลรี อุลรีเนโย โชนึงรยอก นาเอ คือแด
사랑은 다 이런가요
ซารังงึน ทา อีรอนกาโย
이상하고 이상한 일
อีซังฮาโก อีซังฮัน อิล
그대라는 마법에 빠진
คือแดรานึน มาบอบเบ ปาจิน
나를 어쩌면 좋을까요
นารึล ออจอมยอน โชอึลกาโย
내 맘을 읽고 내 맘을 듣고
แน มัมมึล อิลโก แน มัมมึล ทึดโก
이렇게 날 날아오르게 하죠
อีรอคเค นัล นัลราโอรือเก ฮาจโย
보지 않고도 하루 종일
โบจี อันโกโด ฮารู ชงงิล
날 웃게 만드네요 초능력 나의 그대
นัล อุซเก มันดือเนโย โชนึงรยอก นาเอ คือแด
신기한 말투 신기한 눈빛
ชินกีฮัน มัลทู ชินกีฮัน นุนบิช
이렇게 날 두근거리게 하죠
อีรอคเค นัล ทูกึนกอรีเก ฮาจโย
보고 싶을 때 거짓말처럼
โบโก ชิพพึน แต คอจิซมัลชอรอม
전화벨이 울리네요 초능력 나의 그대
ชอนฮวาเบลรี อุลรีเนโย โชนึงรยอก นาเอ คือแด
초능력 나의 그대
โชนึงรยอก นาเอ คือแด




Cr. Hangul lyrics by Klyrics.net
     Thai sub by Balloon Zhang

Thai sub เนื้อเพลง+ซับไทย My Absolute Boyfriend (초능력 나의 그대)(My Absolute Boyfriend OST Part 4) - Kei (Lovelyz) Hangul lyrics+Thai sub

from Lirik Lagu Korea
Korea Addict เนื้อเพลง+ซับไทย My Absolute Boyfriend (초능력 나의 그대)(My Absolute Boyfriend OST Part 4) - Kei (Lovelyz) Hangul lyrics+Thai sub

Tiada ulasan :

Catat Ulas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