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asa, 18 Jun 2019

เนื้อเพลง+ซับไทย 미치게 (The Secret Life of My Secretary OST Part 10 ) - Onestar (임한별) Hangul lyrics+Thai sub

Tiada ulasan :
미치게 (The Secret Life of My Secretary OST Part 10 ) - Onestar (임한별)


어설픈 농담을 하고
อแซอลพึน นงดัมมึล ฮาโก
억지로 웃어도 보고
ออกจีโร อุซซอโด โบโก
괜히 괜찮은 척 해
แควนฮี แควนชันนึน ชอก แฮ
아무렇지 않은 듯
อามูรอจจี อันนึน ทึซ
친구들 사이에 숨어
ชินกูดึล ซาอีเอ ซุมมอ
나를 감춰보아도
นารึล คัมชวอโบอาโด
애를 써봐도 티가 나나 봐
แอรึล ซอบวาโด ทีกา นานา บวา
참 웃기다 내가
ชัม อุซกีดา แนกา
참 별로다 내가
ชัม บยอลโรดา แนกา
지겨웠던 날들을
ชีคยอวอซดอน นัลดึลรึล
자꾸 그리워하는 게
ชากู คือรีวอฮานึน เค
미치게 네가 보고 싶다
มีชีเก เนกา โบโก ชิพดา
미치게 너를 안고 싶다
มีชีเก นอรึล อันโก ชิพดา
너를 이 못난 가슴에
นอรึล อี มซนัน คาซึมเม
몰래 묻고 사는데
มลแร มุดโก ซานึนเด
오늘은 미치게 네가 보고 싶다
โอนึลรึน มีชีเก เนกา โบโก ชิพดา
책상을 옮겨도 보고
แชกซังงึล อลกยอโด โบโก
미뤘던 청소를 하고
มีรวอซดอน ชองโซรึล ฮาโก
이제 자연스레 널
อีเจ ชายอนซือเร นอล
잊어보려 했는데
อิจจอโบรยอ แฮซนึนเด
아무도 없던 때처럼
อามูโด ออบดอน แตชอรอม
나를 바꿔보아도
นารึล บากวอโบอาโด
불을 끌 때면 네가 찾아와
บุลรึล กึล แตมยอน เนกา ชาจาวา
참 힘들다 내가
ชัม ฮิมดึลดา แนกา
참 슬프다 내가
ชัม ซึลพือดา แนกา
사랑했던 날들을
ซารังแฮซดอน นัลดึลรึล
자꾸 모른 척 하는 게
ชากู โมรึน ชอก ฮานึน เค
미치게 네가 보고 싶다
มีชีเก เนกา โบโก ชิพดา
미치게 너를 안고 싶다
มีชีเก นอรึล อันโก ชิพดา
너를 이 못난 가슴에
นอรึล อี มซนัน คาซึมเม
몰래 묻고 사는데
มลแร มุดโก ซานึนเด
오늘은 미치게 네가 보고 싶다
โอนึลรึน มีชีเก เนกา โบโก ชิพดา
어쩌면 날 못 잊을 거란
ออจอมยอน นัล มซ อิจจึล คอรัน
착각에 빠져서 이렇게
ชักกักเก ปาจยอซอ อีรอคเค
너를 기다리고 있는 건지
นอรึล คีดารีโก อิซนึน คอนจี
아님 내가 널 잊을 수 없어
อานิม แนกา นอล อิจจึล ซู ออบซอ
걱정이 돼 잡고 싶은 건지
คอกจองงี ทแว ชับโก ชิพพึน คอนจี
미치게 네가 보고 싶다
มีชีเก เนกา โบโก ชิพดา
미치게 너를 안고 싶다
มีชีเก นอรึล อันโก ชิพดา
너를 이 못난 가슴에
นอรึล อี มซนัน คาซึมเม
몰래 묻고 사는데
มลแร มุดโก ซานึนเด
오늘은 미치게 네가 보고 싶다
โอนึลรึน มีชีเก เนกา โบโก ชิพดา




Cr. Hangul lyrics by Klyrics.net
     Thai sub by Balloon Zhang

Thai sub เนื้อเพลง+ซับไทย 미치게 (The Secret Life of My Secretary OST Part 10 ) - Onestar (임한별) Hangul lyrics+Thai sub

from Lirik Lagu Korea
Korea Addict เนื้อเพลง+ซับไทย 미치게 (The Secret Life of My Secretary OST Part 10 ) - Onestar (임한별) Hangul lyrics+Thai sub

Tiada ulasan :

Catat Ulas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