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amis, 19 September 2019

빌리어코스티 (Bily Acoustie) – 여느 때처럼 (Already Gone) [My Absolute Boyfriend OST] Indonesian Translation

Tiada ulasan :
여느 때처럼
(Yeoneu ttaecheoreom)
Seperti biasanya

나 그대 눈을 바라보았지
(Na geudae nuneul baraboatji)
Aku menatap matamu

봄 하늘 아래 햇살에 비쳐
(Bom haneul arae haessare bichyeo)
Di bawah sinar matahari langit musim semi

반짝이던
(Bankkagideon)
Yang berkilauan

그 누구보다
(Geu nuguboda)
Lebih dari siapapun

따뜻하게 날 봐줬었는데
(Ttatteuthage nal bwajwosseonneunde)
Kau yang memperhatikanku dengan hangat

차갑게 변한 그대 눈빛이
(Chagapge byeonhan geudae nunbichi)
Pandanganmu yang berubah dingin

참 낯설다
(Cham natseolda)
Ini sangatlah asing

그대의 소중함을
(Geudaeui sojunghameul)
Dirimu yang berharga

난 몰랐었나 봐
(Nan mollasseonna bwa)
Sepertinya aku tak tahu

이제 와서야 나는
(Ije waseoya naneun)
Setelah sampai saat ini diriku

깨닫게 된 거야
(Kkaedatge dwen geoya)
Aku tersadar

항상 곁에 있었고
(Hangsang gyeothe isseotgo)
Yang selalu disisiku

의심조차 할 수 없었던
(Euisimjocha hal su eobseotdeon)
Yang bahkan tanpa keraguan

그대의 모습이
(Geudaeui moseubi)
Penampilan dirimu

난 너무 그립다
(Nan neomu geuripda)
Aku sangat merindukannya

시간을 되돌려
(Siganeul dwedollyeo)
Waktu kembali berputar

다시 웃음 지었던 때로
(Dasi useul jieotdeon ttaero)
Ke waktu aku bisa tersenyum lagi

거짓말같이
(Geojitmalgathi)
Seperti kebohongan

사라져버린 그대 모습에
(Sarajyeobeorin geudae moseube)
Dirimu yang menghilang

아무 말도 할 수 없는 내가
(Amu maldo hal su eobneun naega)
Aku yang tak bisa mengatakan apapun

너무 밉다
(Neomu mipda)
Aku sungguh membencinya

그대의 뒷모습을
(Geudaeui dwitmoseubeul)
Punggungmu

난 몰랐었나 봐
(Nan mollasseonna bwa)
Sepertinya aku tak tahu

너무 늦어버린 걸
(Neomu neujeobeorin geol)
Ini sangat terlambat

이제야 안 거야
(Ijeya an geoya)
Aku tahu sekarang

항상 곁에 있었고
(Hangsang gyeothe isseotgo)
Yang selalu disisiku

의심조차 할 수 없었던
(Euisimjocha hal su eobseotdeon)
Yang bahkan tanpa keraguan

그대의 모습이
(Geudaeui moseubi)
Penampilan dirimu

난 너무 그립다
(Nan neomu geuripda)
Aku sangat merindukannya

시간을 되돌려
(Siganeul dwedollyeo)
Waktu kembali berputar

다시 웃음 지었던 때로
(Dasi useul jieotdeon ttaero)
Ke waktu aku bisa tersenyum lagi

항상 곁에 있었고
(Hangsang gyeothe isseotgo)
Yang selalu disisiku

영원할 거라 생각했던
(Yeongwonhal geora saenggakhaetdeon)
Yang kupikir itu akan bertahan selamanya

그때의 우리가
(Geuttaeui uriga)
Kita saat itu

난 너무 그립다
(Nan neomu geuripda)
Aku sangat merindukannya

시간을 되돌려
(Siganeul dwedollyeo)
Waktu kembali berputar

다시 웃음 지었던 때로
(Dasi useul jieotdeon ttaero)
Ke waktu aku bisa tersenyum lagi

Korean Lyrics Transindo 빌리어코스티 (Bily Acoustie) – 여느 때처럼 (Already Gone) [My Absolute Boyfriend OST] Indonesian Translation Kpop, Lyrics, Korean Songs

from Lirik Lagu Korea
Korea Addict 빌리어코스티 (Bily Acoustie) – 여느 때처럼 (Already Gone) [My Absolute Boyfriend OST] Indonesian Translation

Tiada ulasan :

Catat Ulas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