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nin, 29 April 2019

Jang Hee Young (장희영) – 말할 수 없는 비밀 (A Secret I Can’t Tell) [Kill It OST] Indonesian Translation

Tiada ulasan :
더 다가오면 안 돼 지금은
(Deo dagaomyeon an dwae jigeumeun)
Jangan mendekat

날 이대로 내버려둬
(Nal idaero naebeoryeodwo)
Tinggalkan aku sendiri

애써 너를 밀어내는 날
(Aesseo neoreul mireonaeneun nal)
Aku mencoba memaksamu tuk menjauh

더 차갑게 지나가줘
(Deo chagapge jinagajwo)
Menjadi lebih dingin dan berlalu

내 가슴 깊이 숨어있는
(Nae gaseum giphi sumeoinneun)
Tersembunyi jauh di hatiku

이 말할 수 없는 비밀
(I malhal su eobneun bimil)
Itu adalah rahasia yang tak bisa ku ceritakan

아파도 사랑하고 싶었어
(Aphado saranghago sipheosseo)
Rasanya sakit namun aku ingin mencintaimu

두려웠던 내 맘이
(Duryeowotdeon nae mami)
Hatiku takut

잔인하게 너를 원해
(Janinhage neoreul wonhae)
Namun itu dengan kejam menginginkanmu

겁 없이 사랑이라 말해줘
(Geop eobsi sarangira malhaejwo)
Katakan bahwa itu adalah cinta tanpa rasa takut

내가 숨 쉴 수 있게
(Naega sum swil su itge)
Dengan begitu aku bisa bernafas

빈틈 없이 날 안아줘
(Bintheum eobsi nal anajwo)
Pegangilah aku tanpa ada celah kosong

모두가 미쳤다고 말하는
(Moduga michyeotdago malhaneun)
Semua orang bilang aku gila

내 모습이 미울뿐야
(Nae moseubi miulppunya)
Aku membenci diriku sendiri

겨우 사랑이라는 말에 내가
(Gyeou sarangiraneun mare naega)
Dengan hanya cinta

한 순간에 무너지네
(Han sungane muneojine)
Aku terpuruk hanya dalam sesaat

내 눈물 속에 감춰있는
(Nae nunmul soge gamchwoinneun)
Tersembunyi di balik air mataku

이 말할 수 없는 비밀
(I malhal su eobneun bimil)
Itu adalah rahasia yang tak bisa ku ceritakan

미워도 사랑이고 싶었어
(Miwodo sarangigo sipheosseo)
Aku membencinya namun aku ingin mencinta

이기적인 내 맘이
(Igijeogin nae mami)
Hatiku yang egois

잔인하게 너를 원해
(Janinhage neoreul wonhae)
Dengan kejam menginginkanmu

뜨겁게 사랑이라 말해줘
(Tteugeopge sarangira malhaejwo)
Katakan bahwa itu cinta, dengan penuh semangat

내가 느낄 수 있게
(Naega neukkil su itge)
Dengan begitu aku bisa merasakannya

나만 아는 슬픈 비밀
(Naman aneun seulpheun bimil)
Rahasia menyedihkan yang mana hanya aku yang mengetahuinya 

Korean Lyrics Transindo Jang Hee Young (장희영) – 말할 수 없는 비밀 (A Secret I Can’t Tell) [Kill It OST] Indonesian Translation Kpop, Lyrics, Korean Songs

from Lirik Lagu Korea
Korea Addict Jang Hee Young (장희영) – 말할 수 없는 비밀 (A Secret I Can’t Tell) [Kill It OST] Indonesian Translation

Tiada ulasan :

Catat Ulas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