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amis, 21 Februari 2019

A Pink BnN – Strange (이상해) [I Hate You Juliet OST] Indonesian Translation

Tiada ulasan :
요즘 나를 보는 네 눈빛
(Yojeum nareul boneun ne nunbit)
Caramu melihatku akhir-akhir ini

너무 신경 쓰이는 걸
(Neomu singyeongsseuineun geol)
Itu membuatku heran

무언가 알고 있는 듯해
(Mueonga algo inneun deuthae)
Rasanya seolah kau mengetahui sesuatu

내 이름을 부르는
(Nae ireumeun bureuneun)
Saat kau memanggil namaku

네 목소리에 놀라
(Ne moksorie nolla)
Aku kaget karena suaramu

뭔가 달라졌어
(Mwonga dallajyeosseo)
Sesuatu telah berubah

우리 사이
(Uri sai)
Antara kita

이상해 이상해
(Isanghae isanghae)
Aneh, aneh

자꾸 널 떠올리는 나
(Jakku neol tteoollineun na)
Aku terus memikirkanmu

이상해 이런 기분
(Isanghae ireon gibun)
Perasaan ini sungguh aneh

내가 아닌 것 같아
(Naega anin geot gatha)
Aku tak merasa seperti diriku sendiri

잠을 이룰 수가 없어
(Jameul irul suga eobseo)
Aku tak bisa tidur

이대로는 안될 것 같아
(Idaeroneun andwel geot gatha)
Aku tak bisa terus seperti ini

전화기를 들지만
(Jeonhwagireul deuljiman)
Meski kau mengangkat teleponku

결국 생각지도 못하게
(Gyeolguk saenggakjido mothage)
Pada akhirnya, aku tak bisa memikirkan apapun

너에게 화 내버리고
(Neoege hwa naebeorigo)
Namun aku marah padamu

네 전화를 기다리고 있어
(Ne jeonhwareul gidarigo isseo)
Dan aku sedang menunggu panggilanmu

다른 사람 앞에서
(Dareun saram apheseo)
Di hadapan orang lain

행복하게 웃는 너
(Haengbokhage unneun neo)
Saat aku melihatmu tertawa bahagia

흔들리는 내 맘
(Heundeullineun nae mam)
Hatiku mulai bergetar

이런 기분
(Ireon gibun)
Perasaan ini

이상해 이상해
(Isanghae isanghae)
Aneh, aneh

자꾸 널 떠올리는 나
(Jakku neol tteoollineun na)
Aku terus memikirkanmu

이상해 이런 기분
(Isanghae ireon gibun)
Perasaan ini sungguh aneh

내가 아닌 것 같아
(Naega anin geot gatha)
Aku tak merasa seperti diriku sendiri

잠을 이룰 수가 없어
(Jameul irul suga eobseo)
Aku tak bisa tidur

이대로는 안될 것 같아
(Idaeroneun andwel geot gatha)
Aku tak bisa terus seperti ini

전화기를 들지만
(Jeonhwagireul deuljiman)
Meski kau mengangkat teleponku

또 말하지 못해
(Tto malhaji mothae)
Aku tak bisa mengatakan apa-apa lagi

널 그냥 보낸 채
(Neo geunyang bonaen chae)
Karena itu aku membiarkanmu pergi

또 세 번 네 번 돌아보고 있어
(Tto se beon ne beon dorabogo isseo)
Tiga kali, empat kali, aku melihat ke belakang

혼자서 난 Love Love Love Love
(Honjaseo nan Love Love Love Love)
Sendiri, Cinta Cinta Cinta Cinta

이상해 이상해
(Isanghae isanghae)
Aneh, aneh

자꾸 널 떠올리는 나
(Jakku neol tteoollineun na)
Aku terus memikirkanmu

이상해 이런 기분
(Isanghae ireon gibun)
Perasaan ini sungguh aneh

내가 아닌 것 같아
(Naega anin geot gatha)
Aku tak merasa seperti diriku sendiri

잠을 이룰 수가 없어
(Jameul irul suga eobseo)
Aku tak bisa tidur

이대로는 안될 것 같아
(Idaeroneun andwel geot gatha)
Aku tak bisa terus seperti ini

전화기를 들지만
(Jeonhwagireul deuljiman)
Meski kau mengangkat teleponku

나나나나나
(Nanananana)

이상한 기분
(Isanghan gibun)
Perasaan yang aneh

나나나나나
(Nanananana)

따리라리라
(Ttarirarira)

나나나나나
(Nanananana)

두루루루
(Durururu)

나 나
(Nana)

나나나나나
(Nanananana)

이상한 기분
(Isanghan gibun)
Perasaan yang aneh

나나나나나
(Nanananana)

자꾸 생각 나
(Jakku saenggak na)
Aku terus memikirkanmu

나나나나나
(Nanananana)

안될 것 같아
(Andwel geot gatha)
Aku tak bisa terus seperti ini

나 나
(Nana)

Korean Lyrics Transindo A Pink BnN – Strange (이상해) [I Hate You Juliet OST] Indonesian Translation Kpop, Lyrics, Korean Songs

from Lirik Lagu Korea
Korea Addict A Pink BnN – Strange (이상해) [I Hate You Juliet OST] Indonesian Translation

Tiada ulasan :

Catat Ulas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