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nin, 10 September 2018

스펙트럼 (Spectrum) – Dear My Indonesian Translation

Tiada ulasan :
고마워요
(Gomawoyo)
Terima kasih

나의 곁에 있어 줄래요
(Naui gyeothe isseo jullaeyo)
Akankah kau tetap bersamaku?

이대로
(Idaero)
Seperti ini?

한순간도 난 버틸 수 없죠
(Hansungando nan beothil su eobjyo)
Aku tak bisa bertahan meski tuk sesaat

그대 내 곁에 있지 않을 때
(Geudae nae gyeothe itji anheul ttae)
Tanpa adanya kau di sisiku

텅 빈 내 마음에 그대가 다가와
(Theong bin nae maeume geudaega dagawa)
Kau masuk ke dalam hatiku yang kosong

언제라도 내 옆에 있겠다는 그 말
(Eonjerado nae yeophe itgetdaneun geu mal)
Dan memberi tahuku bahwa kau akan selalu bersamaku

시간이 흐르고 희미해져 가도
(Sigani heureugo hwimihaejywo gado)
Bahkan setelah waktu berlalu dan menghilang

약속해요
(Yaksokhaeyo)
Berjanjilah padaku

그대의 두 손 꼭 잡아 줄게요
(Geudaeui du son kkok jaba julkeyo)
Aku akan memegang erat tanganmu

아름답게 남을 이 자리에 물들어
(Areumdapge nameul i jarie muldeureo)
Diwarnai dengan tempat ini yang akan selalu tetap indah

우리 잊지 않기로 해 이젠
(Uri itji anhgiro hae ijen)
Janganlah sekarang kita melupakannya

나 없이 혼자 너 외로울 때
(Na eobsi honja neo weroul ttae)
Saat kau merasa sendirian dan kesepian

끝까지 함께 서 있을게
(Kkeutkkaji hamkke seo isseulke)
Aku akan berdiri bersamamu sampai akhir

내가 혼자 남았을 때
(Naega honja namasseul ttae)
Saat aku sendirian 

그 시간들이 난 익숙했어
(Geu sigandeuri nan iksukhaesseo)
Aku sudah terbiasa

내 감정을 가득히 울리는 너
(Nae gamjeongeul gadeukhi ullineun neo)
Namun kau membuat emosiku berdering keras

이젠 혼자가 아니란 걸 다시 느껴
(Ijen honjaga aniran geol dasi neukkyeo)
Sekarang aku merasa seolah aku tak sendiri

널 위해 날아갈게
(Neol wihae naragalke)
Aku akan terbang ke arahmu

계속 달려갈게 네게 닿을 수 있게
(Gyesok dallyeogalke nege daheul su itge)
Aku akan terus berjalan sampai aku bisa menemuimu 

어두웠던 벽을 넘어
(Eoduwotdeon byeogeul neomeo)
Aku melompati tembok yang gelap

I just wanna fly fly
Aku hanya ingin terbang

I can fly
Aku bisa terbang

네가 있는 그곳으로 가
(Nega inneun geugoseuro ga)
Aku bisa terbang ke tempat dimana kau berada

눈 감아 너도 같이 느낀다면
(Nun gama neodo gathi neukkindamyeon)
Tutup matamu, jika kau bisa merasakannya juga

지나간 시간의 꿈을 꾼다면
(Jinagan siganui kkumeul kkundamyeon)
Jika kau memimpikan masa lalu

힘들었던 너와 나
(Himdeureotdeon neowa na)
Itu sangat sulit untuk kita 

기억할게 언제나
(Gieokhalke eonjena)
Namun, ingatlah itu selalu

끝까지 지켜낼게 약속했던 말
(Kkeut kkaji jikhyeonaelke yaksokhaetdeon mal)
Aku akan selalu menepati janjiku

아름답게 남을 이 자리에 물들어
(Areumdapge nameul i jarie muldeureo)
Diwarnai dengan tempat ini yang akan selalu tetap indah

우리 잊지 않기로 해 이젠
(Uri itji anhgiro hae ijen)
Janganlah sekarang kita melupakannya

나 없이 혼자 너 외로울 때
(Na eobsi honja neo weroul ttae)
Saat kau merasa sendirian dan kesepian

끝까지 함께 서 있을게
(Kkeutkkaji hamkke seo isseulke)
Aku akan berdiri bersamamu sampai akhir

I can remember
Aku ingat 

혼자였던 그날
(Honjayeotdeon geunal)
Hari-hari dimana dulu aku selalu sendiri

바람마저도 차갑게 몰아세웠던 그날
(Barammajeodo chagapge morasewotdeon geunal)
Bahkan angin terasa begitu dingin

눈을 뜨면 희미해질 어젯밤 꿈처럼
(Nuneul tteumyeon hwimihaejil eojetbam kkum cheoreom)
Seperti mimpi semalam yang akan memudar

나를 떠나가지 말아 줘요
(Nareul tteonagaji mara jwoyo)
Jangan tinggalkan aku

우리 이 손 놓지 않고
(Uri i son nohji anhgo)
Janganlah kita saling melepaskan tangan satu sama lain

행복하길 기도해요
(Haengbokhagil gidohaeyo)
Aku berdoa semoga kita akan bahagia

이별이 아프기만 한 그 시련이
(Ibyeori apheugiman han geu siryeoni)
Ucapan selamat yang menyakitkan

피해 갈 수 없이 찾아와
(Phihae gal su eobsi chajawa)
Itu akan datang, kita tak bisa menghindarinya

우릴 가끔 막아선대도
(Uril gakkeum magaseondaedo)
Bahkan jika kita harus menahannya

계속 함께하기로
(Gyesok hamkkehagiro)
Marilah kita terus bersama

약속해 오늘도
(Yaksokhae oneuldo)
Aku berjanji padamu

그날의 기억은 언제나 내 안에 있어
(Geunarui gieogeun eonjena nae ane isseo)
Kenangan hari itu selalu ada dalam diriku

벼랑 끝에서 크게 고민했던 나
(Byeorang kkeutheseo gominhaetdeon na)
Aku berpikir keras di tepi tebing ini

뒤돌아보고 나서 혼자가 아님을 느껴
(Dwidorabogo naseo honjaga animeul neukkyeo)
Namun saat aku melihat ke belakang, aku tak merasa seolah aku sendiri

혼자서 만든다고 생각했던 것들이
(Honjaseo mandeundago saenggakhaetdeon geotdeuri)
Hal-hal yang aku kira hanya bisa dilakukan oleh diriku seorang

네가 있었기에 가능했어 착각이었어
(Nega isseotgie ganeunghaesseo chakgagieosseo)
Apakah hal-hal itu hanya mungkin karena adanya dirimu

어둠이 무서운 게 아니야
(Eodumi museoun ge aniya)
Aku tak takut akan kegelapan

아니야
(Aniya)
Tidak

혼자 견뎌야 했던 게 무서웠던 거야
(Honja gyeondyeoyahaetdeon museowotdeon geoya)
Aku takut harus menanggungnya sendiri

그 속에서 빛이 돼준 너
(Geu sogeseo bichi dwaejun neo)
Namun kau menjadi cahayaku

고마워 너의 진심 잊지 않을게
(Gomawo neoui jinsim itji anheulke)
Terima kasih, aku tak akan pernah melupakan hatimu

From DY
Dari. DY

아름답게 남을 이 자리에 물들어
(Areumdapge nameul i jarie muldeureo)
Diwarnai dengan tempat ini yang akan selalu tetap indah

우리 잊지 않기로 해 이젠
(Uri itji anhgiro hae ijen)
Janganlah sekarang kita melupakannya

나 없이 혼자 너 외로울 때
(Na eobsi honja neo weroul ttae)
Saat kau merasa sendirian dan kesepian

끝까지 함께 서 있을게
(Kkeutkkaji hamkke seo isseulke)
Aku akan berdiri bersamamu sampai akhir

I can remember
Aku ingat 

혼자였던 그날
(Honjayeotdeon geunal)
Hari-hari dimana dulu aku selalu sendiri

바람마저도 차갑게 몰아세웠던 그날
(Barammajeodo chagapge morasewotdeon geunal)
Bahkan angin terasa begitu dingin

눈을 뜨면 희미해질 어젯밤 꿈처럼
(Nuneul tteumyeon hwimihaejil eojetbam kkum cheoreom)
Seperti mimpi semalam yang akan memudar

나를 떠나가지 말아 줘요
(Nareul tteonagaji mara jwoyo)
Jangan tinggalkan aku

우리 이 손 놓지 않고
(Uri i son nohji anhgo)
Janganlah kita saling melepaskan tangan satu sama lain

행복하길 기도해요
(Haengbokhagil gidohaeyo)
Aku berdoa semoga kita akan bahagia

Korean Lyrics Transindo 스펙트럼 (Spectrum) – Dear My Indonesian Translation Kpop, Lyrics, Korean Songs

Tiada ulasan :

Catat Ulasan